본문 바로가기

The_MOON 왁싱

파주 운정 왁싱더문:: 사이드왁싱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예뻐지세요~

안녕하세요 왁싱더문입니다~



여러분! 여러분!

아침에 일어나보니 눈이 정말 

엄~~~청

많이 온거 있죠?


약속이나 스케쥴 있으셨던 분들

무사히 잘 다녀오셨기를 바랍니다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사이드왁싱이에요~


사이드왁싱은 

주로 무더운 여름에 하기도 하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단아하고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왁싱이랍니다  





사이드왁싱은 구렛나루 왁싱이라고도 하는데요

옆머리, 구렛나루가 너무 길면 답답해보이기도 하고

또 정리가 잘 되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잖아요~


사이드왁싱(구렛나루 왁싱)은 

바로 이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주는 왁싱입니다





사이드왁싱의 포인트는 

무작정 옆머리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고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것이 중요해요 ;)


그래야 머리를 귀 뒤로 넘길 때도 

자연스러운 라인이 나오거든요~


저희 운정 왁싱더문에서 

사이드왁싱 받으신 위 고객님처럼 말이죠 ;)





이쪽 부분의 피부는 다른 부분보다 얇고 예민한 경우가 많아요


사이드왁싱 한 뒤에 피부트러블이 올라올 수도 있기 때문에

왁싱 후에 수분관리도 해주시고 

머리카락이 닿지않게

올림머리를 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미팅이나 웨딩촬영, 면접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단아하면서도 여성미까지 더해주는 사이드왁싱을 적극 추천합니다

사이드왁싱은 4일에서 7일전에 받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



사이드왁싱만으로도 아름다워지기 원하신다면!

파주 최초 왁싱전문스튜디오인 저희 왁싱더문으로 찾아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더 많은 후기볼수있습니다 클릭하세요 ↓↓